냠냐밍밍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0
일본에서 먹은 와규 살치살은 한우와는 또 다른 풍미가 있다. 도쿄의 정통 야끼니꾸 집을 찾아가서 먹은 소고기 와규 구이는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살치살이 가장 맛있었다 소금만 살짝 찍어먹어도 소고기 특유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