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석이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석이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석이
리뷰4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0
구수한 누룽지 향이 국물에 잘 어우러져 담백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부드럽게 퍼진 식감으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부드럽게 불린 누룽지를 아이들이 천천히 떠먹으며 식사했어요. 구수한 맛으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고 안정적인 식사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