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82님의 농심 백산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욧82님의 농심 백산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욧82
리뷰35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0
편의점에서 생수 샀는데 백산수 좋다고 해서 사봤어요 깔끔하고 부드러운 물맛이 좋았어요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마시기 편했어요
잡맛 없이 깨끗한 느낌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차갑게 마시니 더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일상에서 편하게 즐기기 좋은 생수였어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0kcal
농심백산수
4.9(리뷰 32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