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82님의 숭어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욧82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욧82
리뷰3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0
숭어회 시켰는데 담백하고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회에 살이 탄탄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비린 맛 없이 깔끔해서 먹기 편했어요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서 매력적이었어요
초장이나 간장에 찍어 먹으니 더 잘 어울렸어요
신선하게 즐기기 좋은 회였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