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지고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지고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지고파
리뷰42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0
파김치는 특유의 향긋하고 알싸한 맛이 인상적이었으며,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풍미가 좋았다. 파의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고기나 밥과 함께 먹으면 맛의 균형이 잘 맞는 반찬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