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롯데 비타파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롯데 비타파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0
비타파워 마셔봤는데요,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더라고요.
비타민 음료 느낌이라 마시면 괜히 기분도 상쾌해지는 느낌이에요.
차갑게 마시니까 더 시원하고요.
가볍게 기분 전환용으로 한 병 마시기 괜찮은 음료였어요.
#일반식 #간식

1잔(180ml)
40kcal
롯데비타파워
4.8(리뷰 40개)
·식단기록4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