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0
코다리조림입니다.
오늘은 동생이랑 늘 가던곳을
지나쳐서 새로운 곳으로 가봤습니다.
사이드메뉴는 좀 못 했지만
메인메뉴인 코다리조님은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떡사리가 아닌 긴 가래떡을 길게 어슷 썰어서 같이 조린게 신기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