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20
라면은 간편하면서도 깊은 만족감을 주는 대표적인 한 끼 음식이다. 끓는 물에 면과 스프를 넣기만 해도 금세 완성되지만, 국물의 얼큰함과 면의 쫄깃한 식감은 기대 이상이다. 특히 국물은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추운 날씨에 더욱 잘 어울린다. 취향에 따라 계란이나 치즈, 파 등을 추가하면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난다. 간단하지만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는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