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파김치를 먹어 보았어요. 알싸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이 파의 향과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익어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입맛을 돋워 주더라구요. 은은한 매콤함이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답니다. 다음에 또 먹어 보고 싶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