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55 작성일자 26.03.21
오늘 아침으로 엄마가 오징어 진미채를 이용해서 반찬을 만들어 주신다고 하시길래 옆에서 얼쩡거리다가 진미채를 그냥 먹어보았습니다. 양념이 되어있지않은 하얀 진미채의 맛은 생각보다 맛이 없엇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먹고 안 먹어주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