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1
포슬포슬한 계란 지단이 밥 위에 큼직하게 올라가 있어가 한 입 묵으면 달달한 맛이 입안에 확 퍼지네예. 식감은 보들보들하
이 푸딩 긋고 밥알도 적당히 새콤해서 간이 딱 맞습니더.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이라 아들도 좋아할 것 같고 한 끼 든든하이 묵기 참 좋아가 아주 만족스럽네예.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