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계란초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1
마트에서 계란초밥을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보통 횟집에서 먹는 초밥이랑은 식감이 조금 달랐습니다. 밥 알이 조금 차가워서 맛은 없었지만 그래도 초밥은 간장에 찍어 먹는 맛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초밥은 초밥중에서 제일 무난한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