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1535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on1535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on1535
리뷰56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4
단무지
중국집. 하면 단무지를. 생각하게다고
저녁. 탕수육이랑. 짬봉 먹고. 단무지 3번 리필 했어요
맛있었어요 집에서도. 구입해 가끔먹을때도.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moon1535
리뷰561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