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1
보들보들하게 익은 가지의 말랑한 속살이 굴소스의 짭조름한 풍미와 만나 입안 가득 몽글몽글하게 녹아내린다. 씹을수록 터져 나오는 가지 특유의 은은하고 달큰한 채즙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기름기를 담백하고 촉촉하게 잡아주며 조화롭다. 고슬고슬한 밥알 사이로 스며든 묵직한 감칠맛이 뒷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어, 양념 밴 가지 한 숟가락만으로도 풍성하게 든든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