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3.21
중국 음식과 단무지는 찰떡궁합이에요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 때 단무지를 먹으면 그것이 채워지더라고요 달콤 짭짤해서 밋밋한 음식을 먹을 때도 최고죠 개인적으로 반달 모양으로 썰어진 이 단무지가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메인 메뉴는 아니지만 항상 메인 메뉴를 더 맛있게 해 주는 고마운 단무지입니다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