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4
어른들도 좋아하는~ 진미채!! 저는 고추장 양념에 버무린게 제일 맛있더라구요.쫄깃하면서도 매콤하면서 씹는 식감이 좋은가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얌이얌이
리뷰489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