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25
주말 아침 혼밥할 때 먹은 알감자 조림이에요.. 알감자 자체로도 맛있는데 달달한 간장 양념에 조린 알감자는 더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달큰 짭쪼롬한 알감자로 밥 한그릇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