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4
한정식 집에서는 솥밥이 꼭 나와 줘야 한다 너무 맛있고 밥도 찰진게 정말 맛있다 여기에 영향을 섞은 콩 단호박 은행 여러 가지가 들어가면 더 맛있긴 하지만 단가가 높아진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50kcal
금고깃집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4.8(리뷰 8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