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5
양념이 촉촉하게 스며든 닭발이 먹기 좋게 삶아져 쫀득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매콤하면서도 깊은 불향이 은근하게 올라와 계속 손이 갑니다. 뼈도 잘 분리돼 스트레스 없이 즐기기 좋고, 밥이든 술이든 다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