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7443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7443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7443
리뷰5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2
칼칼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닭고기 속까지 잘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다. 감자는 포슬포슬하게 잘 익어 국물에 으깨 먹으니 고소함이 배가 되었다. 인위적인 단맛이 적고 뒷맛이 깔끔해 질리지 않는 구성이었다. 고기 잡내 없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 든든한 한 끼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