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2
가리비의 쫄깃함과 달큰한 식감이 잘 느껴지는 초밥을 먹었습니다.
초밥은 간장에 꼭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듯한 가리비의 감칠맛은 잊을 수 없네요.
곁들여 나오는 짭조름한 간장과 톡 쏘는 와사비가 맛을 한층 돋웁니다.
#일반식 #간식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