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래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아래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아래
리뷰23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2
근처에 새로운 롯데리아가 생겨서 처음 시켜본 새우버거 주문 배달도 빨리 잘 도착했고 따뜻하고 새우패티가 식감이 좋아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주말 저녁은 좀 쉬고 싶어서 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 좋았다 간단 음식이 가끔은 여러가지 면에서 기분좋은 한끼 식사가 된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