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동원 부산어묵 진 꼬치어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동원 부산어묵 진 꼬치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2
오늘은 부산어묵 진 꼬치어묵을 먹어 보았어요. 따끈한 국물에 어묵이 부드럽게 익어 깊은 맛이 느껴졌고,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국물은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한 입 먹을 때마다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20kcal
동원부산어묵 진 꼬치어묵
5.0(리뷰 7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