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23
달콤한 바나나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이 참 좋네요. 부드러운 우유와 잘 어우러져서 간식으로 마시기 딱이에요.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한 뒷맛 덕분에 아이도 어른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가볍게 챙겨 먹기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든든한 우유예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