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3
계란초밥은 노란 계란말이가 밥 위에 도톰하게 올라가 있는 모양부터가 참 포근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제일 먼저 손이 가더라고요. 한 입 베어 물면 보들보들하고 폭신한 식감이 입안을 꽉 채우는데, 집에서 만드는 계란말이랑은 또 다르게 촉촉함이 남달라서 참 매력적이에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