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3
오늘 점심으로 식전에 같이 나온 양송이 스프!
식전에 입맛 돋움용으로 너무 좋아요 ㅋㅋ
양송이버섯도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식감도 너무 좋네요❤️
적당히 크리미해서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양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