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3
파김치~ 나는 파김치를 담그지 못하는 관계로 ㅠㅜ
ㅏㅁ트에 갔다가 종갓집 파김치를 사보았다.
세일해서 구매!ㅎ 요즘은 김치가 너무 비싸서
김치의 소중함을 깨닫고 있다 ㅠㅜ
종가집 파김치 맛있었는데 비용이 너무 사악해서..
다음에는 만들어봐야지!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