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5
코다리조림으로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코다리는 백화점에서 얼린 것을 구매하여 집에서 말린 후 조리했습니다. 값도 저렴하고 건강에도 좋아 일석이조인것 같습니다. 재 구매하여 또 말려 사용하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