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3
점심에 반찬으로 먹은 깻잎전 입니다.
깻잎을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부침가루 세 숟가락에 달걀 하나와 소금을 넣어 섞어줍니다. 필요에 따라 물을 살짝 넣어주기도 합니다.
깻잎을 채썰어 반죽에 넣어 줍니다. 기름을 두른 팬에 반죽을 넣어 구워줍니다.
초고추장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깻잎 향이 은은하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