괭밥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괭밥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괭밥
리뷰129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23
크림스프가 며칠전부터 먹고싶었다 그래서 마트들를일 있을때 양송이 사왔다 시판요 크림스프라 만드는건 쉬웠다
직접 한번 만들어먹어봤는데 재료도 많이 들어가고 과정에서 지치드라 버터도 있어야했고 밀가루넣어 계속 타지않게 저어줘야했고 근데 또 생각만큼의 맛은 또 안나서 그뒤론 그냥 시판용 써서 먹는게 정신건강에 좋았다
양송이를 송송 썰어 크림스프에 넣어줬더니 씹는식감이 생겨서 묽은 스프를 먹는거에 비해 훨씬 좋았다 다만 맹물에 해서인지 레스토랑에서 먹은 맛의 깊이는 없는게 아쉬웠ㄷᆢ
#일반식 #점심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