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4
천안 두정역 맛집 “그니식당 평양냉면”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파김치에요!
보시다시피 양념이 꽤 진하고 가득 발려있어서, 슴슴한 평양냉면과 먹으면 맛이 약간 죽는 느낌이긴 하지만
비빔냉면, 만두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파도 파 줄기가 연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