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감자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4
당면 듬뿍 들어간 감자탕
여기는 국물에 조미료를 넣지 않아서 깔끔하고 개운해서 즐겨찾는 가게에요
맛나게 먹고 당면도 사리가 아닌 기본양이라 더 만족하면서 먹은 감자탕 맛집
늦은 밤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았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 싶어요 맛짱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