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24
오늘은 그린샐러드를 먹어보았어요. 신선한 채소들이 아삭하게 씹히면서 상큼한 드레싱과 잘 어우러져 식감과 맛이 깔끔했어요. 채소마다 풍미가 살아있어 가볍게 먹어도 만족스러웠고, 느끼하지 않아 식사 전 입맛을 돋우거나 가벼운 한 끼로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0)
36kcal
다도락그린샐러드
5.0(리뷰 14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