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4
뚝배기에 닭볶음탕 끓여져 나왔어요~ 맵기도 적당하고 닭고기에 잡내도 없이 야들야들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
국물에 밥 적셔서 먹으니 세상 꿀맛이에요~ 다른 반찬 없어도 밥 한그릇 뚝딱 할수 있는 자극적인맛! 평소에도 좋아하는 메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