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4
칼로리가 높고 왠지 딱딱한 식감이 싫어서 개인적으로는 자비들여 사먹지 않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동생이 포장으로 사들고 왔는데 꽤 괜찮다고 권하길래 하나만 맛 보자 로 먹어 보았는데요!와우~~이렇게 속살 부드러운 식감은 첨이라 3개나 더 먹었지 모에여~ㅋㅋ달달 매콤맛까지 딱이에요 ♡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