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CU 짬뽕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CU 짬뽕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4
짬뽕밥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인상적인 메뉴였습니다. 해산물의 풍미가 국물에 잘 녹아 있었고, 매콤함이 적당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든든했으며, 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ㅎㅎㅎ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415kcal
CU짬뽕밥
5.0(리뷰 26개)
·식단기록3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