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6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6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6
리뷰37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5
살치살을 먹었다.
살치살은 소의 윗부분(윗등심)에서 나오는 특수부위로 한 마리에서 소량만 나오는 특수부위이다.
살치살은 마블링(지방) 이 매우 풍부하며 고소하고 진한 육향이 느껴지며 입에 넣으면 녹는 듯한 부드러움이 느껴진다.
즉, 입에서 녹는 부드러움이 특징인 고급 소고기 부위라 말할 수 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