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6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5
수험생이 거의 집에서 밥을 안먹기에 한 끼 아침이라도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는게 뭘까 생각하다가 소갈빗살을 구웠습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기름이 많아 구우면서도 기름을 많이 닦아냈고 생강즙도 넣고 불고기 양념을 좀 둘러서 자작하게 구워 줬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