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5
퇴근하구 저녁으로 감자탕 먹으러 갔습니다!
살도 부드러워서 젓가락으로 쉽게 바를 수 있고 우거지도 추가해서 많이 먹었습니다!
뼈도 많이 들어있구 요청하면 볶음밥도 만들어주십니다!
진짜 맛있고 저녁에 사람들도 항상 많아요
자주 오는 곳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