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5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닭강정이 땡겨서 시켜먹었어요. 양념 아니면 간장맛을 주로 시켜먹었는데 뿌링클맛이 있어서 호기심에 시켰어요 ㅎㅎ 닭강정 겉에 양념대신 뿌링클 소스가 듬뿍 묻혀서 왔네요. 늘 먹던 양념,간장 맛이 아니라서 색달랐어요. 새콤달콤한 뿌링클가루 특유의 맛으로 뿌링클 치킨을 시킨줄 알았네요 ㅋㅋ 함께 들어있는 떡에도 가루가 잘 묻어있어 쫄깃한 떡이 색달랐어요. 한번쯤 생각날 때 또 시킬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