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26
감자탕을 직접 먹어보니 푹 끓여낸 돼지등뼈에서 깊은 육수가 우러나 국물이 진하고 얼큰했다. 살코기는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감자는 포슬하게 익어 국물과 잘 어우러졌다. 들깨가루와 우거지가 더해져 고소함까지 살아 있었고, 추운 날 든든하게 몸을 데워주는 한 끼로 딱 좋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