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26
시장 내 가마로 닭강정 매장에 방문했어요~ 가끔 포장해서 먹은 곳인데 매장에 늘 손님이 많길래 갓 튀겨져 나온 건 얼마나 맛있을까 해서 방문해 봤어요 ㅎㅎ 세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후라이드, 달콤 간장맛, 매콤 간장맛 으로 시켜봤어요~ 제 입맛에는 달콤 간장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