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6
서울우유 멸균우유는 고소함이 진하고 일반 우유와 비교해도 맛의 차이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만큼 우유 본연의 풍미가 잘 살아있습니다. 멸균 과정에서 오는 특유의 끝맛이 거의 없고 깔끔한 편입니다.보관도 오래할수있어서 자주구매해서 먹는 우유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0kcal
서울우유멸균 서울우유
4.9(리뷰 14개)
·식단기록1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