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26
오뎅탕 어묵탕이죠 어묵탕을 구입해서 끓여보았어요 감자를 넣고 익으면 어묵을넣고 버섯이랑 약간 매운양념을 추가해서 끓였더니 정말 맛있는 소주안주가 되었어요 한그릇만 먹을려고했는데 두그릇에 소주추가를 할정도로 맛이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