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6
오늘 저녁은 집에서 편하게 설렁탕을 배달시켜 먹었다. 뜨끈한 국물에서 깊고 진한 맛이 느껴져 몸이 금세 따뜻해졌다. 밥을 말아 김치와 함께 먹으니 든든함이 배가되었고, 하루의 피로도 서서히 풀리는 기분이었다. 밖에 나가지 않고도 맛있는 한 끼를 즐겨 만족스러운 저녁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