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25
콩국수 만들었습니다
콩 삶아 갈았고 면 삶아서 소금만 약간 넣고 먹었습니다
견과류도 뿌려 먹었습니다
콩에는 식물성 단백질이 많아 건강에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