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3.27
멸균우유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보관과 휴대의 간편함인 것 같아요. 실온 보관이 가능해서 냉장고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쟁여두고 마시기 정말 좋습니다. 서울우유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잘 살아있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외출할 때나 아이들 간식으로 하나씩 챙겨주기에 부담이 없네요. 팩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0kcal
서울우유멸균 서울우유
4.9(리뷰 14개)
·식단기록1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