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4519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4519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4519
리뷰56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7
달콤한 게 당겨서 차가운 딸기쉐이크를 마셨어요. 인위적인 시럽 맛이 아니라 딸기 특유의 상큼한 향이 우유랑 부드럽게 갈려서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얼음 알갱이가 서걱거리지 않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려 기분 전환용으로 아주 상쾌했어요.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