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8
우리나라처럼 어묵을 간장에 볶은 맛이었다. 그런데 어묵이 굉장히 쫄깃해서 고급 어묵 맛이 났다. 우리나라 어묵으로 치자면 고래사 어묵 같은 맛이었다. 이거는 반찬으로 먹기 좋아서 밥과 함께 꽤 많이 먹었다. 근데 이것도 샤브샤브에도 꽤 나오고 모든 반찬에 나와서 나중엔 좀 질렸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