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8
닭발은 매콤한 양념이 깊게 배어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적인 맛이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 계속 손이 갔어요. 양도 적당하고 포장도 깔끔했습니다. 불에 살짝 더 구워 먹으니 불향이 더해져 풍미가 살아났고, 주먹밥과 함께 먹기 좋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